·

광고
광고
728x90

<Bing 사이트에서 나의 블로그를 등록>해보도록 하겠습니다. 여러분들의 블로그도 등록시켜보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Bing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든 검색 엔진입니다. 나무 위키에 따르면 구글과 경쟁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발해서 그런지, 꽤 우수한 면모를 보이기도 하고 검색엔진의 기본 성능은 매우 훌륭합니다.. 덕분에 Bing 서비스 초기에는 구글의 점유율을 야금야금 갉아먹었을 정도로 선전했으며 미국 인터넷 검색율의 10%만 넘겨도 성공이라는 의견이 많았는데 15.64%로 야후를 제치고 검색엔진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. 지금은 미국 검색엔진 18%를 넘는다고 합니다.

 

 

 

우리나라에서의 점유율은 1% 미만이지만 단 1건의 노출이라도 일어난다면 손해 보는 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여러분들 제가 올려드린 구글과 네이버에 페이지 등록하는 것 잘 따라 하셨나요?

 

만약 아직 안 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Xml sitemap부터 먼저 만드세요

 

 

 

 

 

구글 검색창에 BING 웹마스터 도구를 검색해줍니다.

 

www.bing.com/toolbox/webmaster?mkt=ko-kr

 

Bing - 웹 마스터 도구

모바일 지원 Bing 모바일 지원 수준 확인 도구로 사이트가 모바일을 지원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www.bing.com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페이스북, 구글, 마이크로소프트 중 본인이 원하는 아이디로 로그인해주세요. 

 

 

 

 

사이트 추가란에 본인의 블로그 주소를 입력해주세요.

 

 

 

 

 

주소를 입력하시면 사이트 및 추가 인증을 하라고 뜹니다. 여기서 HTML 메타태그를 클릭하세요.

 

 

 

 

HTML 메타태그를 복사해 주신 후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로 들어가 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꾸미기 카테고리에 스킨 편집을 클릭하시고 HTML 편집에 들어가셔서 복사한 메타태그를 붙여 넣어 주세요. 앞에서 했던 방식 그대로입니다.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앞에 제가 자세히 적어놓았으니 확인하고 오세요.

 

 

 

 

 

저는 네이버 메타태그 밑에 바로 붙여놓았습니다. 꼭 적용하기 누르세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시 블로그 관리 홈에 들어가셔서 글 관리-만들어 두었던 사이트맵을 들어가세요. 했던 방식 그대로 attachment ~~ xml까지 복사해주세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런 뒤 다시 Bing 웹마스터 도구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위와 같이 "축하합니다"라는 창이 뜹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시 Bing웹마스터 도구 사이트에 들어가 주세요. 그럼 위와 같이 '새로운 웹마스터 도구를 적용합니다'라고 적혀 있고 그 옆에 '여기에서 확인하세요'를 클릭하시면 새로운 웹마스터 도구 창이 뜹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왼쪽 메뉴에 사이트맵을 클릭하세요. 아래와 같이 사이트맵 제출 창이 뜨면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고/rss를 입력해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렇게 처리 중이라고 뜨고 몇 분 후면 상태 표시창에 "성공"이라고 초록 글씨가 뜹니다.

 

 

사이트맵 제출을 한번 더 클릭해주세요. 그런 후 본인 블로그 주소와 attachment ~~ xml (아까 복사했던 것) 붙여 넣으시고 제출을 한번 더 합니다.

 

 

 

이런 식으로 하시면 페이지 등록이 끝이 납니다!!

 

 

많이 노출이 되셔서 번창하시길!

 

 

그럼 이만 

ADIOS

728x90
광고

+ Recent posts

광고 /